‎[작문] 이번 미국행 소감






  두 달 전 여름방학에 미국에 아르바이트와 여행을 하러 다녀 왔다. 처음에 우리 언니가

미국에서 일하고 여행하는 이 계회를 두 번 참가해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했으니까 제가 

한 번 해보기로 결정했다. 이 계회의 많은 참여자가 다른 나라 사람과 만나거나 꿈꾸는 미국에

가서 직접 경험을 위해서 이 계회로 미국에 간다. 그런데 제가 사람을 만나기로 미국에 간 것이 

아니고 단순히 제가 오래 살고 익숙한 이 곳에서 떠나고 생소한 딴 곳에 한 번 가서 다른 한 

가지 생활을 경험하고 싶어서 미국에 갔다. 거기에서 일했을 때 고생이 많은 것이 당연하고 

언어를 잘 통하지 못해서 힘들때도 가끔 있었지만 이런 이유때문에 좋지 않은 경험이 되지 

않았다. 이 방식으로 진실한 미국 생활도 알 수 있고 틀린 환상도 사라지고 시야도 넓혔다.


  일을 끝낸 후에 유명한 도시를 몇 개 여행하고 예전에 책이나 텔레비전에서만 볼 수 있는

그 많은 곳을 모두 제눈으로 직접 봤다. 많은 사람들이 가기를 원하고 꿈꾸는 뉴욕에 가서 제일

유명하고 유해한 패션 문화가 있는 오번가에 갔다. 거기에서 세계 각 나라의 관광객이 아주

많고 그 들은 거기에서 여행하고 즐겁게 향수하지만 저는 거기가 편하게 살고 적절한 사는

곳이 아니라고 생각한다. 뉴욕에서 사는 것이 아주 바쁘고 경쟁도 엄청 격렬하고 아마 잠깐

취는 시간도 어려울 것 같아서 실제적으로 사는 것이 힘들 것 같다. 여행을 끝내고 특별한

생각이 없는데 다른 나라에 살았던 적이 있어서 다른 생활을 한 번 경험한 것이 좋다고

생각한다.






선생님 고치신 부분


계회를--> 프로그램

생각했으니까->생각해서

제가-->x (간결체때문이다)

계회->프로그램

경험을->경험하기

이 계회로->x 

그런데 제가-> 그렇지만 나는

사람을 만나기로->사람을 만나러

단순히 제가 오래 살고 익숙한 이 곳에서 떠나고 생소한 딴 곳에 한 번 가서 다른 한 가지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--> 단순히 내가 오래 살고 익숙했던 이 곳에서 떠나 생소한 곳에 가서 다른

많은 것은 당연하고--> 많았던 것은 말할 필요도 없

언어를--> 언어

좋지 않은 --> 미국 경험이 좋지 않은

진실한->실제

틀린->잘못된

있는->있었던

제눈->

유명하고 유행한->유명하고 유행의 첨단을 걷는

살고->살기에는

적절한 사는->적절한

취는->

여행을 끝내고 특별한 생각이 없는데 다른 나라에 살았던 적이 있어서 다른 생활을 한 번 경험한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
            ->여행을 끝내고 나서 특별한 느낌은 없지만 다른 나라에 가보면서 다른 생활을 경험한 것은 좋았다고 생각한다





  두 달 전 여름방학에 미국에 아르바이트와 여행을 하러 다녀 왔다. 처음에 우리 언니가

미국에서 일하고 여행하는 이 계회를프로그램을 두 번 참가해서 좋은 경험이라고

생각했으니까생각해서 제가 한 번 해보기로 결정했다. 이 계회프로그램의 많은 참여자가

다른 나라 사람과 만나거나 꿈꾸는 미국에 가서 직접 경험을경험하기 위해서 이 계회로
미국에 간다. 그런데 제가그렇지만 나는사람을 만나기로 미국에 간 것이 아니고 단순히

제가내가 오래 살고 익숙했던 이 곳에서 떠나 생소한 곳에 한 번 가서 다른 한 가지

생활을 경험하고 싶어서 미국에 갔다. 거기에서 일했을 때 고생이 많았던 것이 당연하

말할 필요도 없고 언어 잘 통하지 못해서 힘들때도 가끔 있었지만 이런 이유때문에 미국

경험이 좋지 않은 경험이 되지 않았다. 이 방식으로 진실한실제 미국 생활도 알 수 있고 틀린

잘못된 환상도 사라지고 시야도 넓혔다.

  일을 끝낸 후에 유명한 도시를 몇 개 여행하고 예전에 책이나 텔레비전에서만 볼 수 있었던

그 많은 곳을 모두 눈으로 직접 봤다. 많은 사람들이 가기를 원하고 꿈꾸는 뉴욕에 가서

제일 유명하고 유해한유행의 첨단을 걷는 패션 문화가 있는 오번가에 갔다. 거기에서 세계

각 나라의 관광객이 아주 많고 그 들은 거기에서 여행하고 즐겁게 향수하지만 저는 거기가

편하게 살고 적절한 는 곳이 아니라고 생각한다. 뉴욕에서 사는 것이 아주 바쁘고 경쟁도

엄청 격렬하고 아마 잠깐 는 시간도 어려울 것 같아서 실제적으로 사는 것이 힘들 것 같다.

여행을 끝내고 나서 특별한 생각이 없는데  느낌은 없지만 다른 나라에 살았던 적이 있어서

가보면서 다른 생활을 한 번 경험한 것이 좋다고 생각한다.






선생님의 평어:

  우리 독서회는 인생에 있어 만나기 힘든 좋은 친구들이라고 생각해요. 우리 함께 많은 

여행하면서 인생을 배워요. 옛날에 이란에 놀러 갔었는데, 나중에 옌쉰 씨 바쁜 일이 끝나면 

우리 가오슝에 놀러 가요. 그렇게 여행하면서 얘기도 많이 하고. ㅋㅋ 한국어로....




科科簡潔體不會用尊待語喔我這個拜持~~~

바보 같은데ㅋㅋㅋ

틀린 것 아주 많구나...




[本次美國行感想] 中文翻譯

        兩個月前,在暑假為了打工旅行前往美國後回來了,最剛開始的時候,是因為我的姊姊

參加過兩次在美國工作旅遊的計畫,而她認為這是個很好的經驗,所以我決定嘗試一次;在

這個計畫當中,有許多參加者或是為了能夠認識其它國家的人們,或是想親自體驗夢想中的

美國而前往之,但是我並不是因為要認識其他人才到美國去的,而只是單純地想離開長久以

來生活著而熟悉的地方,並去到一個陌生之處去體驗不一樣的生活所以才前往美國。在那裏

工作的時候頗辛苦的這不用說,因為語言無法流暢溝通偶爾也會有感到辛苦的時候,但也並

非因為這些原因所以就讓這次的美國行變成不好的經驗;這樣的方式能夠理解到實際的美國

生活,過去錯誤的想像也會就此消失,而自己的視野也會因此寬廣許多。


        在工作結束後,去了幾個有名的城市旅行,以前只能在書本上或電視上才看得見的那許

多地方都能夠透過我的眼睛直接看到,也到了許多人想前往的夢想中的紐約,去了最有名、

流行最尖端的時尚文化所在之處-第五大道;在那裡,世界上各個國家的觀光客很多,這些

觀光客在那裡旅行並愉快地享受其中,但是我認為那裡並不是能夠讓人舒適生活的適宜所

在。在紐約的生活十分忙碌,競爭也相當激烈,或許可能連暫時的休息都相當困難,所以實

際上生活可能會有點辛苦;結束旅行後,雖然沒有什麼太過於特別的感受,但是能夠去其它

國家看看並且體驗不同生活對我來說還是很好的。




留言

這個網誌中的熱門文章

[KGSP] 2013 Korean Government Scholarship Program 2013年度韓國政府邀請外國人研究所獎學金

[한국] 2013.03.18 首爾神話行 DAY 6 & 伴手禮特輯

[한국] 2013.05.20~21 首爾大學面試行+仁寺洞初體驗